초여름까지 가능한 봄잠바, 원단도 좋네
안녕하세요 새벽입니다오늘 날씨가 좀 흐리네요요즘 계속 좋았던 것 같은데 비 소식이 있어서 뿌옇게...내일은 황사지수가 높다고 해서 방콕에 가야 해요.
비가 한바탕 내리면 확 따뜻해질 것 같은 느낌이네요.이렇게 곧 봄과 여름이 옵니다벌써 4월 중순이네요.
이제 봄이 짧고 여름이 길어서 봄옷 사기가 애매하죠?이번에 아버지께 드리는 #윌비 #봄점퍼저희 집은 형도 아버지도 둘 다 등과 어깨 부분이 넓은 편이라 상의 사이즈를 크게 입는 편입니다.이상하게도 오빠를 아버지와 상의 크기가 같으니 집에 택배로 보내기 전에 오빠가 먼저 한번 입어 보았습니다.
사이즈가 딱 맞았어요.잘 맞는 걸 보고 아빠한테도 잘 맞는다고 생각했어요.보면서 놀란 점은 딱 5가지1. 내구성, 튼튼함은 말 그대로 튼튼합니다 어? 옷이 뭐가 튼튼하다는 건지 무슨 뜻일 것 같은데 이걸 뭐라고 표현해야 하는지 지원단도 탄탄하고 실밥도 참 예뻐요.
제가 또.. 나름.. 멘즈웨어 전공 때 남성복 디자이너로서 평가하자면 원단 밀도가 높은 편이라 질긴 느낌의 품질도 좋고 작은 부분 하나하나에도 신경써서 제작된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멜란지스트레칭이적용되어 멜란지의 은은한 멋스러움 + 스트레칭의 편안함이 두 가지 다 충족되어 좋았어요 :)부분적으로 신경 쓴 느낌이 나는 #봄 작업복이 디테일하다고 말한 이유는
- 양쪽 '지퍼' 가 있는 포켓 포켓 내부 공간도 넓은 편이라 작업 중 포켓에 넣을 것이 있으면 꽤 많이 들어갈 것 같아요 :)- 등에 메쉬 원단이 있음 그래서 통풍 가능한 따뜻한 봄부터 더운 초여름까지!
등부분도 쭉쭉 늘어나고~
왼쪽 사진에 절개선이 보이시나요?이 부분이 옆부분인데 열려있어서 손이 들어가요처음에는 당황했는데 겨드랑이 부분에 땀이 나서 습기 있잖아요이 부분 정말 센스 갑...작업복 정말 잘 나오네요.굿
초여름까지 가능한 봄 점퍼,원단도 좋네-
편리한 점 중 하나는 가볍고 휴대도 좋고 입었을 때 편하다는 점?봄점퍼 겸 작업복으로 입으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하기에 이 '가벼움'도 큰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했어요 :)3. 사이즈 종류가 다양해서 le 85size부터 120size까지니까! 이쪽은 115를 뽑았습니다정사이즈인 것 같아요.왜 이렇게 고양이에게 관심이 많은지
4.입을수 있는 시즌이 긴~다 3월말부터 10월초까지 가능할것 같아요
안에 긴팔티셔츠까지 입으면 3월, 10월에도 가능하고 반팔과 얇은 옷이면 #여름점퍼로도 가능하구요, 요거 하나 준비해두면 착용기간 폭이 넓다는 점에서 봄점퍼 겸 단체복으로도 추천!5. 가성비가 좋고, #단체유니폼이라도 적합 윌비 제품이 전체적으로 제품 품질 대비 가격대가 합리적이며, 가성비 가성비가 모두 충족되었습니다.이번에 구한 이제품전에도 다양한 제품을 아버지는 입어보았는데, willbe의 모든 라인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도 좀 더 자세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 대기질이 안 좋다고 하셔서 ㅜ 0ㅜ 코로나도 점점 심각해지는데..집 방콕으로 몸도 마음도 안전한!주말 잘 보내세요안녕 얘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