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수제초콜릿 전문점 엘엠브이 LMV
안녕하세요 민희입니다한 달에 한 번 여자들은 특히 예민해지는 날이 있어요. 연애 때부터 지금까지 그때마다 제게 당분을 선물해 주는 남편, 여자친구나 아내, 배 아픈 날, 또는 발렌타인데이나 특별한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울산 수제 초콜릿 전문점 LMV에 다녀왔습니다.
서울이나 위의 지방에만 수제 초콜릿 가게가 있는 줄 알았는데 울산에도 생겼습니다.
"맛있어"
문을 열고 들어가면 예쁜 그 자체, 화이트톤의 테이블과 커피까지 팔면 완전 카페 같았어요.가끔 오셨을 때 사장님께서 손수 만드신 음식도 보이셨어요이탈리아 유학중에 먹었을때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수 있네요.
식재료부터 원산지, 메뉴도 한눈에 보기 쉽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입에 넣으면 얼마나 사르르 녹았는지
먹기 전에는 예쁘고 어떻게 이렇게 정교하게 만들 수 있을까 하고 먹었을 때는 꽤 맛있다는 유명 초코의 맛과는 차원이 다른 진짜 거짓말 하지 말고 꼭 한번 울산에 오시게 되면 여기 들러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겉보기에는 굉장히 비싸보이는데 가격도 너무 싸서 깜짝 놀랐어.하나에서 장인 정신이 느껴지는 수제 초콜릿과 울산에서 수준 높은 초콜릿을 맛볼 수 있다니 정말 기쁩니다. 보통의 쵸코렛과는 맛도 다르고 예뻐서 기념일에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울산의 수제 초콜릿 전문점 '엘엠브이'보다 시간이 빨리 지나가네요.
라즈베리, 녹차, 검은 깨, 딸기, 헤이즐넛 등 맛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먹기 전에 어떤 맛인지 선물 받았을 때 몰라서 먹고 감탄사가 나올 줄 알았는데 남자친구나 부인에게 딱 알맞은 게 있죠?
낱개로도 살 수 있지만 10구, 1 5구 고급 주문형 박스가 있어 넣어 포장하기 좋다. 포장을 했을 때도 아이스 팩을 넉넉하게 넣어 차가운 채로 가지고 갈 수 있었어요.
하나하나 꺼내 먹을 때마다 이 집 정성이 느껴졌어요.
저도 작은 10구 박스로 집에 가져왔어요쇼핑백도 고급이었는데 남편이 회사 옷을 넣는다면서 바로 가져가서 못 찍었어요.당 떨어졌을 때 1개월에 1회 마법에 걸렸을 때 여자친구, 아내에게 엘엠브이를 사주면 점수 100점 획득성남동에 위치해 있어서 데이트 할 때 잠깐 들러서 포장해서 선탠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
다시 사줘요 여보.
울산광역시 중구 강북로 105 롯데캐슬 스카이 1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