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근에 있는 의정부 애견미용을 찾던 중 '민락펫'에서 미용에 가게 되었습니다.저희 집 강아지는 스티치인데 요즘은 썸머컷 욕심이 나더라고요~
방울이 좋은 사람이기 때문에 물론 무엇을 해도 예쁘지만, 많은 사람에게 더 사랑받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입니다.
중요한 것은 제가 방문했던 '민락펫'은 의정부 애견미용으로 원장님도 솜씨도 좋고 유명한 분이니 꼭 예약하시고 가세요.잠시 집에서 간단히 털 손질만 받고 미용을 맡기려니까 잘 모른 채 저도 그냥 찾아왔어요. 나중에 알아보니 단골손님도 많이 계시고 예약도 금방 잡히니까 원하시는 날짜가 있으시면 예정보다 빨리 연락하시는 게 좋겠어요!
실제로 내점하셨을 때 일반 미용실에서는 강아지 특유의 냄새가 나는 것입니다만, 그렇지 않기 때문에 얼마나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는지 단번에 느껴졌거든요.털이 너무 자라서 더워하는 방울이...귀밑에 털도 제대로 못찍고, 사진으로 보니 정말 미안하네요.그런데 원장님이 또 직접 미용실을 운영하시면서 미용도 같이 하시니까 조금은 죄책감을 덜고 방울을 맡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전문가들의 손길이라 요즘은 미용실에서 반려동물에게 나쁜 짓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민락펫'은 많은 학부모님들에 의해 검증된 만큼 걱정도 덜었다고 해요.저는 방울이 미용하는 동안 미용실 내부를 구경했습니다!숍인데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모던하게 돼 있더라고요자질구레한 소품들과 장식품들도 놓여 있어서 쉴 새 없이 눈동자를 굴렸던 게 기억에 남네요.보호자가 편할 수 있도록 원장님이 다양한 강아지, 고양이 용품도 같이 판매되고 있었거든요."최근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보건, 호텔 등의 복지 시설이 마련되어 용품에도 여러 종류가 생겨났다는 것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옷도 신생아 옷처럼 디자인 하나까지 디테일하게 만들어져서 나오더라고요우리집 방울은 옷을 입으면 간지러워하기 때문에 겨울 산책이 아니면 거의 안 입는 편이지만 예쁜 옷을 보면 꼭 하나 사고 싶어지거든요.
그뿐만 아니라 후드, 기저귀, 리드까지대개는 대형 애견 용품 숍에서 취급하는 기본적인 상품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그리고 쥐가 열광하는 껌이나 육포 같은 수제 간식도 있었거든요.아래를 보면 노즈워크 할 때 쓰는 간식도 있어요! 우리 방울은 명태를 제일 좋아해요.패드랑 강아지 집 쿠션도 있어요사고 싶은 게 많은데 돌아와서 기저귀를 하나 사기로 했어요방울이 생리 때 생식기 주위가 많이 부어올라 아파하는 것 같았습니다.그리고 이 공간은 강아지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이지만 그 외에도 미용실 내부에 스파를 할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용에 민감한 강아지들에게는 편안하게 미용할 수 있도록 '민락펫'을 추천합니다.이해를 부탁 드립니다내부 미용 공간도 찍었는데, 화이트 컬러인데 정말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검은 티끌조차 보이지 않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